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당구여신 한주희 :: 아이돌급 외모

제가 취미 중에 하나가 당구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해왔기 때문에 가장 오래된 취미이기도 하죠.
취미일 뿐 특기는 아니라서 잘치는 실력은 아니지만 즐기는 취미이긴 합니다.

제가 주업중에 하나가 주식투자다 보니까. 3시반에 장이 마감되면 빌리어즈TV 를 종종 보는데요.
아는 분들은 다 알겠지만, 모르는 분들도 있으셔서 당구여신 한주희씨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엄청 미인이시죠?
이분은 2014년 12월 열린 아무추어 당구대회에서 심판으로 나서면서 엄청난 주목을 받기 시작 했습니다.
그당시에는 각종 커뮤니티에 당구여신 한주희 하면서 사진이 엄청 돌아 다니기도 했죠.

하지만 아직 인지도가 부족한지 네이버에서 '한주희'라고 검색하면 다른 분들만 나오더군요.
'당구 한주희' 또는 '한주희 당구', '당구여신 한주희'라고 검색 하면 많은 자료들이 나옵니다. ㅎㅎㅎ


이렇게 당구대회에서 심판으로 나오기도 했죠.
그런데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는 것중에 하나가 한주희씨를 당구 선수로 아는 분들이 많더군요.
이분은 아마추어 동호인이지 당구선수는 아닙니다. 



가장 최근 밝힌 본인에 당구 실력은 국제식 대대 15점을 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여자로써 흔치 않은 실력이기는 하지만 당구선수로 뛸 점수는 아닙니다.

위 사진에도 보듯이 심판으로 나선적이 있어서 한주희씨를 심판으로 알고 계시는 분도 계신데, 
이것 역시 사실이 아닙니다.
이벤트성 강한 경기에 일시적으로 심판으로 나섰을 뿐 전문 심판을 하는 분은 아닙니다.


당구여신 한주희로 불릴 만큼 위모로 주목 받다 보니 걸그룹 출신으로 아는 분들도 있더군요.
이것 역시 사실이 아닙니다.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보는 것이 맞겠죠.



위모로 주목받으면서 당구계에서 이런 보석을 놓칠리가 없죠.
그후 한주희씨는 빌리어즈TV 큐타임즈를 진행하기도 하면서 지금은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진행이 조금 서툴기는 하지만 당구계에서는 소중한 자산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야구도 외모 출중한 아나운서들이 야구 방송을 진행하면서 더욱 인기를 끌었던 것 처럼, 이런 분들은 관련 업종에서 소중한 자산이라고 생각 합니다.





▷ 한주희 프로필
* 출생년도 : 1984년
* 가족관계 : 1남2녀 중 둘째
* 취미 : 당구치기, 강아지들과 놀기, 멍때리기
* 별명 : 주봉(별 뜻은 없다고 하네요)
* 성격 : 스스로 이기주의라고 말합니다.
* 직업 : 방송인(빌리어즈TV 큐타임즈 진행)
* 당구실력 : 국제식 대대 15점




정말 미인이긴 미인이네요.
방송 실력이 쭉~쭉~ 성장 하셔서 방송인으로 자리를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당구 실력이 늘어서 본격 당구 선수로 나오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고민 하는 모습도 귀엽죠? ㅎㅎ
칙칙한(?)빌리어즈TV에 밝음을 담당하는 당구여신 한주희 입니다. 

지금까지 한주희씨에 대해서 살펴 봤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