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신기한 착시현상 사진들 모음

신기한 착시현상 사진들을 보다가 재미있어서 몇가지 모아 봤습니다.
봤던 사진도 있고 하겠지만 재미있게 한번 보세요.


가장 쉽게 간단하게 접하는 착시현상입니다.
어느 것이 더 길까요?
둘다 길이는 똑같습니다. 





두개 크기는 어떻게 보이세요??



가로선들이 점점 좁아 지는 것 같아보이는 사진입니다.
의심가는 분들은 자로 재보도록 하세요~


이것도 무척 신기한 착시사진 입니다.
굳이 설명 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가로선, 세로선이 만나는 지점에 까만점이 보이시나요?
까만점이 생겼다가 사라졌다를 반복 하는 착시현상이예요.


절대 움짤이 아닙니다. ㅎㅎ
그런데 이미지가 막 움직이는 것 같아보이네요.
은근 현기증 나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위 사진이 비슷한 착시사진입니다.


이것도 무척 유명했던 착시그림 입니다.
'A' 블록과 'B'블럭 색깔이 어떻게 보이세요?
두개가 같은 색깔이라면 믿어지나요?
알고 봐도 도저히 납득이 안가는 착시현상입니다. ㅎㅎ



발레리나는 왼쪽으로 돌까요? 오른쪽을 돌까요?
이건 사람에 따라 다르게 보입니다.
왼쪽으로 돌다가 갑자기 오른쪽으로 돌기도 하구요.
양쪽다 자유자재로 변경이 가능하다면 당신은 천재일지도 모릅니다. 


이 사진은 누구 같아 보이나요?
아인슈타인이 보이시나요?
그럼 최대한 멀리가서 한번 보세요. 
뭐가 보이세요? 

마를린 먼로가 보이나요?
가까이서 보면 아인슈타인이, 멀리서 보면 마를린 먼로가 보이는 신기한 착시현상입니다.
위 그림은 시력에 따라 차이가 조금 나기도 합니다.



한때 인터넷을 엄청 뜨겁게 달궜던 논란에 원피스 사진입니다.
얼마나 유명했으면 분석 기사가 쏟아질 정도였고, 전세계적으로(?) 논란이 되던 사진이기도 했습니다.



논란은 파검이나, 화골 인지에 대한 논란이었는데요.
원피스 색상이 파란색, 검정색 인지, 화이트, 골드 색상인지에 대한 논란이였습니다.
저는 그때도 지금도 파검으로 보이지만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화골로 보인다고 하네요.
결론은 파검이 맞기는 하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신기한 착시현상 사진들을 살펴 봤습니다.
신기하고 재미있었나요?  재미있었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클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