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맛집

[하남스타필드] '빈브라더스' :: 독특한 분위기 카페



업소명 : 빈브라더스(BEAN BROTHERS)
음식종류 : 카페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전화번호 : 031. 8072. 8250



하남 스타필드를 방문 하면서 무척 독특한 컨셉에 카페를 하나 발견 했습니다.
처음에는 '여기는 대체 뭐 하는 곳이지?' 이런 생각을 하면서 봤는데, 자세히 보니 카페더군요.


이런 분위기 입니다. 언듯 봐서는 카페인줄 모르겠죠?
오른쪽에 서서 일하는 분이 커피를 뽑고 있는 직원분입니다.


조금 넓게 찍어 봤습니다. 카페 전체가 한장에 잘 안담기네요.


빈브라더스에서는 원두도 직접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원드 200g이상 구매를 하면 커피 1잔을 무료도 준다고 하네요.


빈브라더스에서는 두 종류의 원두로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블랙수트와 벨뱃화이트 이렇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아메리카노가 5천원이니 조금 비싼편입니다.


원두 봉투도 이름에 맞게 디자인 되었네요. ㅎㅎ


저는 처음 발견한 카페인데 생각보다 지점은 꽤 있네요. 
쿠알라룸푸르에도 있다는 사실은 조금 놀랍습니다. ㅎㅎ


라떼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쁘게 해서 주네요.


커피잔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맛은 신맛은 거의 없고 쓴맛은 살짝 있는 정도에 맛입니다.
제 입맛에는 괜찮은 맛이 었습니다.


직원분 중에서 제일 훈남 오빠분 입니다. ㅎㅎ


이쪽에서는 두분이 열심히 커피를 뽑고 계시네요.


천장은 노출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빈브라더스의 전체적인 분위기와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빈브라더스 하남스타필드 지점에 가장 큰 문제점은 제가 보기엔 휴지통입니다.
휴지통이 보이시죠? 굉장히 더럽습니다.

휴지통이 더러운건 당연합니다만은 문제는 발판이 없어서 손이로 열도록 되어 있습니다.
커피 뽑다가 버릴 것이 있으면 저 더러운 휴지통을 손으로 열고 버리고 바로 커피를 뽑게 되는.....



쓰레기는 수시로 버릴 것이 생기게 됩니다. 제가 잠깐 앉아있는 동안에도 2번이나 쓰레기통을 여시더군요.
수시로 버릴일이 있다보니 버릴때마다 손을 씻기는 힘들겁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는 꼭 발판이 있는(발로 열수 있는) 휴지통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니면 휴지통 겉 부분을 깨끗하게 유지해야겠죠.


그외 부분은 무척 청결한 편이고 잘 관리 되는 것 같습니다.
커피 맛도 좋았구요.
앉아서 커피를 즐기기에는 조금 불편한 구조지만 인테리어적인 컨셉이라고 보면 이것 역시 매력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팔당대교 지점 사진도 있네요.
다음에는 저기도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바리스타분들 사진도 걸려 있습니다.

무척 톡특한 인테리어라서 처음에는 신기했습니다.
커피 맛도 괜찮았고요.
조금 비싸다는 느낌과 앞서 이야기한 휴지통만 뺀다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여기까지 빈브라더스 하남스타필드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