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포켓몬GO] 포켓몬고 성지 올림픽 공원 :: 렙업은 여기로

포켓몬고를 하다보니 '포켓몬고 성지'로 불리는 장소들이 몇군데 있더군요.
성지로 불리는 장소들은 많은데 대부분인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이거나 공원 같은 곳이 많더군요.

광화문
강남역
홍대입구
어린이대공원
보라매공원 - 피카츄
서리풀공원
분당중앙공원 - 파이리
사당역
혜화역
올림픽공원 - 잠만보

사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은 대부분 괜찮은 장소인 것 같지만 많이 언급 되는 곳은 위와 같은 것 같습니다.

그중에 집에서 가깝고 '잠만보'가 자주 출연 한다길래 방문 해봤습니다.


우선 가기 전에 지도를 살펴봤더니 포켓스탑이 정말 많기는 많습니다..
지도만 봐도 무척 설레더군요. ㅎㅎㅎ


올림픽공원 도착~~~  다행이 날씨도 무척 좋습니다. 구름 한점 없네요.


참고로 올림픽공원은 겨울에 야외 스케이트장도 운영을 합니다.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애들 데리고 스케이트 타러 오기도 괜찮은 곳 입니다.


도착해서 조금 놀랬던 것은 사람들이 무척 많고 대부분이 포켓몬고 사냥을 즐기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체감상으로는 60~70%에 사람들은 포켓몬고 사냥을 위해서 방문한 느낌이였습니다.
연인들도 많고 자녀들 데리고 같이 사냥 하시는 아버님들도 많으시구요.  학생들끼리 사냥 다니는 친구들도 많더군요.


포켓스탑이 넘쳐 납니다. 어마어마 하게 많더군요. 렙업이 그냥 쭉쭉~ 되는 느낌입니다.
구석구석 엄청 나게 포켓스탑이 있다보니 다 돌아 다니기도 힘들더라구요.


올림픽공원을 구석구석 뒤지면서 포켓몬고 사냥을 다니다 보면 재미있는 조형물도 많이 만나게 됩니다. 
공원안에 다양한 것들이 많다 보니 지루하지 않더군요.  평소에도 종종오기는 했는데 구석구석에 이런 것들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안타까운 것은 '잠만보'는 발견을 못했습니다.
'잠만보'가 나오기를 잔득 기대하고 갔었는데, 조금은 아쉽더군요.

희귀 포켓몬을 얻지는 못했지만 광속 렙업을 한 것만으로도 만족 스러웠습니다.
올림픽 공원 안가보신분들은 꼭 한번 가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포켓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꺼리, 놀꺼리, 먹거리들이 있어서 방문하기 정말 좋은 장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