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사용기

강력 추천 수영가방 :: 배럴 방수 가방(배럴 드라이백)

수영하는 분들은 수영가방을 뭘로 쓸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저 역시 수영을 해서 여러 가방을 사용 해봤지만 맘에 안들더군요.
우선은 방수는 필수구요. 휴대성도 좋아야 되겠죠.
이번에 구매한 가방은 수영가방으로는 너무 맘에 들어서 소개 할까 합니다.





레쉬가드 등으로 유명한 베럴 드라이백(BARREL DRY BAG) 입니다.
저는 백화점에서 쇼핑하다가 발견하고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구매해왔습니다.



방수 기능이 뛰어 나서 하이킹, 캠핑등의 아웃도어 활동 뿐만 아니라 물놀이나 일상 생활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먼지, 모래, 물기에서 자유로운 구조이며, 소지품을 넣고 빼기도 수월합니다.


전면은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내용물 확인도 쉬워요.


저는 파란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검정색도 이쁘지만 저는 파란색이 더 맘에 들더군요.


한쪽에는 상표 배럴(BARREL)이 적혀 있습니다.





크기 비교를 위해 스포츠타월 케이스와 비교해 봤습니다.
보기보다 내용물이 무척 많이 들어갑니다.

 


입구를 묶은 사진입니다.
한바퀴만 돌려서 묶은 사진인데 형태는 자유자재로 가능 합니다.


투명한 부분이 내용물 확인 하기 좋게 되어 있어요.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간단하게 똑딱~ 채우기만 하면 입구는 튼튼하게 닫깁니다.


끈이 달려 있어서 매고 다니기도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사용을 해보면 큰 용량과 가벼운 무게, 뛰어난 방수가 우선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실물을 보면 디자인도 제법 괜찮은 편이구요.
매고 다니기도 편한 구조라서 수영갈때 무척 편합니다.

수영가방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베럴 드라이백' 강력 추천드려요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는 디자인입니다.


상세 스펙은 위와 같습니다.
10L면 엄청 대용량이네요. 

여기까지 배럴 방수가방(배럴 드라이백)을 수영가방으로 사용해본 후기였습니다.